:가봤찌니: 서울 전시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2021. 9. 3. 23:35가봤찌니

굿즈를 통해 가치관을 이야기한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전시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를 다녀왔어요

길트 프리 (Guilt Free)

친환경 뒤에 감춰진 욕망, 죄책감

죄책감을 덜어 줄 업사이클링 트레이

종이컵을 쓰지 않겠다는 다짐 

워시 (WASH)

이 컵을 누군가에게 종이컵이 아니라고 당당하게 반박할 재미가 있을 지도

물 한잔 마시자고 종이컵 한개를 버리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다.

작가님한테서 나오는 말도 굿즈도 깜찍하네요😁 

볼드수트 (Bold Suit)

거침없이 활동할 수 있는 볼드수트

수트 디스플레이에서도 자유로움과 에너지가 느껴져요😎 

전시에 참여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굿즈를 보면서

의미있는 가치관을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하는 멋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첫 눈에 반하고

볼 수록 진국인

브랜드와 굿즈를 만드는 사람들이 멋있고

저도 그렇게 되고 싶어요😎😜

공감이 너무되서 혼자 피식🤣

📌전시 정보

https://www.instagram.com/objectxproject/

http://naver.me/xPIUwfrN

 

데어바타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 · ★4.59 · 평일 12:00 - 19:00, 월요일 휴관,주말 12:00 - 19: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