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4)
-
:먹었찌니: 북한강뷰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북한강뷰 맛집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유명한 카페답게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그래도 주변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하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서울 외곽데이트의 장점😁👍주차짱편) 카페 외관은 초록초록 유럽 시골 남작의 집처럼 생겼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너무 멋져요 액자같은 창에 비친 북한강 뷰는 그림 같아요 내부는 이런 창이 여러개 있어서 창가 쪽에 앉으면 그림 같은 북한강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창가 자리에 앉는 건 너무 어렵지만 앉으면 너무 행복해요 (모든 어렵게 얻은 건 더 귀하게 느껴져요) 음료 케이크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특이한 메뉴는 없지만 메뉴 선택권이 넓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뷰가 좋으니까 이해되는 선이였어요 당근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콜드브..
2021.09.08 -
:먹었찌니: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feat.뷰맛집)
맛도 좋고 뷰도 좋은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언제가도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지만, 북한강 뷰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다떨면 한시간도 기분좋게 보낼 수 있어요😉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 내부는 항상 손님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겠어요😂 테이블은 창쪽이랑 안쪽이 있는 데, 창쪽에 앉으면 위의 북한강 뷰를 즐기면서 닭갈비를 먹을 수 있고 안쪽에 앉으면 닭갈비랑 막국수에 더 집중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창쪽이 인기가 좋아서, 창쪽에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운에 맡기는 타입😙🤙 여자 4명이서 갔을 때는 닭갈비 4인, 막국수, 전병 시켜서 조금 남겼고 남편이랑 저랑 둘이 갔을 때는 닭갈비 3인에 막국수 곱배기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편과 저는 항상 둘이..
2021.09.08 -
:가봤찌니: 서울 전시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를 통해 가치관을 이야기한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전시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를 다녀왔어요 길트 프리 (Guilt Free) 친환경 뒤에 감춰진 욕망, 죄책감 죄책감을 덜어 줄 업사이클링 트레이 종이컵을 쓰지 않겠다는 다짐 워시 (WASH) 이 컵을 누군가에게 종이컵이 아니라고 당당하게 반박할 재미가 있을 지도 물 한잔 마시자고 종이컵 한개를 버리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다. 작가님한테서 나오는 말도 굿즈도 깜찍하네요😁 볼드수트 (Bold Suit) 거침없이 활동할 수 있는 볼드수트 수트 디스플레이에서도 자유로움과 에너지가 느껴져요😎 전시에 참여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굿즈를 보면서 의미있는 가치관을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하는 멋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첫 눈에 반하고 볼 수록 진국인 브랜드와 굿즈를 ..
2021.09.03 -
:먹었찌니: 송파 베이커리 카페 '모어댄버터'
산책삼아 동네 한바퀴 돌다가 발견한 '모어댄버터' 외부 테이블이 예뻐서 눈길을 끌었는데, 베이커리류도 많아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 (모어댄버터 캐릭터가 귀여워서 들어간 것도 있어요😁❤) 7시가 넘은 시간이라 빵이 많이 없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 모댄버 케이크는 귀여운 것도 모자라서 요거트크림이랑 복숭아의 만남이라니... 이건 기념일을 만들어서라도 사가야할 것 같아요💘 버터스윗라떼랑 엑설런트 라떼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먹기 전이라 커피는 다음에 와서 먹기로 약속하고🥰🤙 맛있어 보이는 카야버터빵이랑 스콘, 달콤한 패스츄리까지 잘 골라서 포장해왔어요 (이름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요😂) (조금 지저분함 주의❗) 단짠에 살짝 느끼한듯 고소한 맛(그냥 너무 맛있는 맛😙) 동네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
2021.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