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었찌니: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feat.뷰맛집)

2021. 9. 8. 22:51먹었찌니

맛도 좋고 뷰도 좋은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북한강닭갈비막국수 숯향입힌 넙적다리살 닭갈비

언제가도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지만,

북한강 뷰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다떨면

한시간도 기분좋게 보낼 수 있어요😉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

웨이팅석에서 수다떨면 1시간도 뚝딱😜

내부는 항상 손님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겠어요😂

 

테이블은 창쪽이랑 안쪽이 있는 데,

창쪽에 앉으면 위의 북한강 뷰를 즐기면서 닭갈비를 먹을 수 있고

안쪽에 앉으면 닭갈비랑 막국수에 더 집중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창쪽이 인기가 좋아서, 창쪽에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운에 맡기는 타입😙🤙

 

여자 4명이서 갔을 때는 닭갈비 4인, 막국수, 전병 시켜서 조금 남겼고

남편이랑 저랑 둘이 갔을 때는 닭갈비 3인에 막국수 곱배기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편과 저는 항상 둘이서 3인분 시키는 타입이에요😎)

숯불 닭갈비에 고소한 챔기름+메밀 향이 솔솔나는 막국수

숯불 향에 윤기 좔좔 흐르는 구워먹는 닭갈비는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쥬😁👍👍👍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노을 진 하늘이 너무 예뻐서

간판도 예뻐보였어요

코로나로 멀리 여행을 못가서 아쉽지만

가까운 남양주 맛집을 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여행 분위기 낼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도 행복했찌니❤💃

http://naver.me/GyeyLfI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