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었찌니: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feat.뷰맛집)
2021. 9. 8. 22:51ㆍ먹었찌니
맛도 좋고 뷰도 좋은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언제가도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지만,
북한강 뷰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다떨면
한시간도 기분좋게 보낼 수 있어요😉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


내부는 항상 손님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겠어요😂
테이블은 창쪽이랑 안쪽이 있는 데,
창쪽에 앉으면 위의 북한강 뷰를 즐기면서 닭갈비를 먹을 수 있고
안쪽에 앉으면 닭갈비랑 막국수에 더 집중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창쪽이 인기가 좋아서, 창쪽에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운에 맡기는 타입😙🤙

여자 4명이서 갔을 때는 닭갈비 4인, 막국수, 전병 시켜서 조금 남겼고
남편이랑 저랑 둘이 갔을 때는 닭갈비 3인에 막국수 곱배기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편과 저는 항상 둘이서 3인분 시키는 타입이에요😎)

숯불 향에 윤기 좔좔 흐르는 구워먹는 닭갈비는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쥬😁👍👍👍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노을 진 하늘이 너무 예뻐서
간판도 예뻐보였어요


코로나로 멀리 여행을 못가서 아쉽지만
가까운 남양주 맛집을 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여행 분위기 낼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도 행복했찌니❤💃

'먹었찌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먹었찌니: 북한강뷰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2) | 2021.09.08 |
|---|---|
| :먹었찌니: 송파 베이커리 카페 '모어댄버터' (2) | 2021.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