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었찌니: 북한강뷰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2021. 9. 8. 23:34먹었찌니

북한강뷰 맛집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유명한 카페답게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그래도 주변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하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서울 외곽데이트의 장점😁👍주차짱편)

카페 외관은 초록초록

유럽 시골 남작의 집처럼 생겼어요🕍

크고 우아한 건물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요

내부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너무 멋져요

액자같은 창에 비친 북한강 뷰는 그림 같아요

내부는 이런 창이 여러개 있어서 창가 쪽에 앉으면

그림 같은 북한강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거의 정글수준(❁´◡`❁)

창가 자리에 앉는 건 너무 어렵지만

앉으면 너무 행복해요

 

(모든 어렵게 얻은 건 더 귀하게 느껴져요)

음료 케이크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특이한 메뉴는 없지만 메뉴 선택권이 넓어요

메뉴~

가격대는 좀 있지만

뷰가 좋으니까 이해되는 선이였어요

케이크도 큼직큼직😚
빵도 큼직큼직☺
아이스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당근케이크

당근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다 맛있었어요

 

꾸덕한 크림치즈에 달큰한 당근이 많이 들어가 있는 당근 케이크 🥈

과일향이 나는 산미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초콜릿 향이 나는 콜드브루 🥈

카페 지하로 내려가면 외부로 나갈 수 있어요

외부 테이블에서 선선한 바람 느끼면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단점은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날 때까지 뒤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뒤에 누가 있으면 맘편히 여유를 못 느낄 것 같아서 

야외는 둘러보는 걸로 만족했어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대너리스 외관은 너무 멋져요

(경기도 전원주택 생활을 꿈꾸는 찌니😜)

유럽 시골 저택같은

대너리스 이곳저곳에서

예쁘게 사진 찍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오늘도 행복했찌니💃❤

 

http://naver.me/FmgVT8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