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8. 23:34ㆍ먹었찌니
북한강뷰 맛집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유명한 카페답게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그래도 주변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하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서울 외곽데이트의 장점😁👍주차짱편)


카페 외관은 초록초록
유럽 시골 남작의 집처럼 생겼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너무 멋져요
액자같은 창에 비친 북한강 뷰는 그림 같아요

내부는 이런 창이 여러개 있어서 창가 쪽에 앉으면
그림 같은 북한강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창가 자리에 앉는 건 너무 어렵지만
앉으면 너무 행복해요
(모든 어렵게 얻은 건 더 귀하게 느껴져요)

음료 케이크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특이한 메뉴는 없지만 메뉴 선택권이 넓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뷰가 좋으니까 이해되는 선이였어요



당근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다 맛있었어요
꾸덕한 크림치즈에 달큰한 당근이 많이 들어가 있는 당근 케이크 🥈
과일향이 나는 산미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초콜릿 향이 나는 콜드브루 🥈

카페 지하로 내려가면 외부로 나갈 수 있어요
외부 테이블에서 선선한 바람 느끼면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단점은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날 때까지 뒤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뒤에 누가 있으면 맘편히 여유를 못 느낄 것 같아서
야외는 둘러보는 걸로 만족했어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대너리스 외관은 너무 멋져요
(경기도 전원주택 생활을 꿈꾸는 찌니😜)




유럽 시골 저택같은
대너리스 이곳저곳에서
예쁘게 사진 찍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오늘도 행복했찌니💃❤
'먹었찌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먹었찌니: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feat.뷰맛집) (3) | 2021.09.08 |
|---|---|
| :먹었찌니: 송파 베이커리 카페 '모어댄버터' (2) | 2021.09.03 |